본문바로가기

열린대아

공지사항
HOME ⁄ 열린대아 > 공지사항
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열람
제목 2021학년도 구입도서 기초목록 게시
이름 조진숙
조회수 173
등록일 2021-05-26
내용

2021학년도 구입도서 기초목록을 붙임과 같이 게시하여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.


 < 도서구입절차 >

1. 희망도서 신청 접수 --> 2. 구입도서 기초목록 작성 ---> 3. 기초목록 홈페이지 게시 ---> 4. 의견수렴 후 2차목록 작성

---> 5. 학교도서관 운영위원회 심의 ---> 6. 최종목록 작성 ---> 7. 구입 진행


1. 기초목록 작성 시 참고한 주요 사항

   - 도서분류 적정 비율 참고 : 종교, 과학 등 비문학 도서 부족

   - 현재 소장 중인 시리즈 도서 중 학생이 즐겨 찾는 도서 구비

   - 신청 도서 중 전집도서는 예산 상 문제로 취소

 

2. 의견 제시

   - 내용 : 목록 중 부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도서명, 사유 제시

   - 의견제시 기간 : 2021. 5. 26(수) ~ 6. 1(화) / 7일간

   - 연락처 : 031-772-7357(도서실 사서교사) / lib020@naver.com 

 

첨부파일 1 2021학년도 구입도서 기초목록.xlsx
목록보기
페이지 맨 위로 이동